본문 바로가기
Travel

[랜선으로 떠나는 과거, 세계여행] 2. 프랑스

by _Olivia_ 2020. 12. 22.

안녕하세요 올리비아에요.

제가 좋아하는 세가지 쇼핑, 맛집, 여행
이 모든것을 200% 충족시켜주는 나라가 어디일까요?

맞아요 프랑스 입니다.

저는 먹는것을 너무 좋아해요.
한번에 많이 먹지는 못하는데, 맛있는것을 조금씩 자주 먹는것을 좋아하죠.

그래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가 바로 프랑스에요.
오늘은 맛집빼고, 프랑스의 풍경을 찍어온 사진들을 보여드릴께요.

가죽자켓이 살짝 덥게느껴졌던 날씨에 다녀왔습니다.


사랑스러운 실루엣, 여기서 실루엣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어쩜 조각하나하나가 이렇게 기품있는지,
오래 잘 보존되어 있는것도 너무 좋았어요.

강가에 이렇게 턱 걸쳐앉는것만으로도 멋이라는게 뿜뿜 하는 빠리지앵들

여기는 조금 힙한 느낌의 동네였어요.
아주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던길..

꽃가게도 너무 예쁘죠.
하나하나 손수 적어놓은 팻말도 어찌나 감성적이던지


꽃무늬 재킷에 화이트 스커트, 레드로 포인트까지
제가 파리에서 느낀것은,
젊은여성보다, 나이 든 여성의 옷입는 센스가 뛰어났다는 거예요.

아무래도 긴 시간동안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게 무엇인지,
고민을 많이 하고 여러번 실패한 결과물이겠죠?

 초록초록한 파리의 일상 풍경을 보고
힘내세요!!

코로나가 어서 끝나길 기원하며

댓글